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게시판 상세
교환/반품 하려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  • Post By. 아젤리아 (ip:)
  • 작성일 2008-03-10
  • 조회수 1307
  • 평점 0점

 

교환/반품 하려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 

 

교환/반품/환불 정보 

 

아젤리아 제품은 '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'에 따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제품에 하자가 있을시 7일이내 1:1 교환되며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.

 

불량 또는 제품의 오배송시에는 담당자와 필히 연락 후 처리바랍니다.

 

 

 

▶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상품 착용후 또는 제품 및 제품 포장 훼손 시, 구매자 부주의로 인한 손상,

 

구매자의 고의적 과실로 인한 손상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 

이니셜 각인을 한 경우, 반지의 경우,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 또는 사이즈 조정을 하여 재판매가

 

불가한 경우도 이에 포함이 됩니다.


단, 제품 구매 후 제작이 들어가기 전에는 환불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교환/반품 하려는데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하죠?


 
현대택배 로 보내주세요.


교환이나 a/s 시에는 아젤리아가 다시 보내드릴 택배비를 포함하여 5000원 동봉해

 

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시거나, 다른 택배 이용하실 때는 선불로 보내주시고,

 

아젤리아가 다시 보내드릴 택배비 2500원 동봉해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

1588-1255로 전화하시면 현대택배 택배기사가 댁을 방문하여 택배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.
  
보내실 주소 : 서울시 서대문구 세검정로 1길 7 3층  아젤리아
  
보내시기 전에 필히 담당자와 연락 해 주시고,

 

보내시는 분 연락처와 아젤리아의 연락처(02-365-1202)를 필히 기재해 주세요.
  
(연락이 안된 반품건은 반송될수 있으며,  반송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비밀번호   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