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게시판 상세
A/S보증기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Post By. 아젤리아 (ip:)
  • 작성일 2008-03-20
  • 조회수 1174
  • 평점 0점

 

 

A/S보증기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 

 

모든 상품들은 평생 A/S가 가능합니다.

 

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A/S 비용은 언제까지나 무상으로 지원 해드립니다. 

 

(단,큰 손상으로 인해 A/S자체가 불가능한 경우,


제품일부의 분실로 인한 A/S, 백금도금 제품 A/S  등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


꼭 A/S하실 제품을 보내시기 전 아젤리아와 상담해 주시길 바랍니다.)


A/S시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단, 아젤리아의 과실로 인한

 

A/S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아젤리아 부담)

 

제품이 도착되면 새 제품처럼 완벽하게 A/S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.

 

 

배송비 안내: 보내실 때는 꼭 5000원 (고객님께서 보내시는 택배비 2500원+아젤리아에서 보내드릴

 

택배비 2500)을 동봉하시거나 아젤리아 계좌로 입금하신 후, 현대택배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

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엔 선불로 보내주시고, 아젤리아에서 보내드릴 택배비 2500원만 동봉해

 

주시면 됩니다.
 

 

 

백금도금된 제품을 A/S 원하실 경우

 


수리시 백금도금이 벗겨지므로 재도금을 해야 합니다.

 

그러므로 팬던트 백금도금 A/S 비용 3000원이 발생하고 체인 백금도금을 하게 되면

 

이 또한 3000원이 발생합니다.

 

팬던트와 체인을 함께 도금하게 되면 5000원의 할인가가 적용됨을 알려드려요.

 

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카카오톡 상담, 게시판이나 유선으로 문의바랍니다.



 

A/S시 보내실 주소 :


서울시 서대문구 세검정로 1길 7 3층 아젤리아


아젤리아 전화번호 : 02 - 365 - 1202


*모든 A/S건은 담당자와 필히 연락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*

 

 

 

 

 

비밀번호   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